2022 학생 창업유망팀 300 성장트랙 발표심사 일정 및 발표자료 제출 안내(대경강원권 주소 수정)
1. 수정 (2022.07.06 10:16) - 대경강원권 발표장소 세부주소 정정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.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대학창업팀입니다.
2022 학생 창업유망팀 300 성장트랙 서류심사에 통과한 301팀의 발표심사 일정을 안내드립니다.
이번 발표심사를 통해 성장트랙 최종 200팀을 선정하게 될 예정입니다.
발표심사 일정은 학교와 심사장 거리를 고려하여 무작위 배치하였습니다. 변경은 불가합니다.
<발표심사 개요>
ㅇ 일정: 2022년 7월 12일(화) ~ 7월 20일(수)
※ 팀별 세부 발표심사 일정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
1. 수도권① : 2022.7.12.(화) ~ 7.13.(수)/ VR빌딩 지하1층 회의실A
2. 수도권② : 2022.7.12.(화) ~ 7.13.(수)/ VR빌딩 지하1층 회의실B
3. 충청권: 2022.7.13.(수) ~ 7.15.(금)/ 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 중회의실
5. 호남제주권: 2022.7.19.(화) / 전남대학교 G&R.Hub 1층
6. 대경강원권: 2022.7.19.(화) ~ 7.20.(수) / 워크24 대구역점
7. 동남권: 2022.7.19.(화) ~ 7.20.(수) / 피엔유 에이백(PNU AVEC) B1
ㅇ 방법: 팀당 3분 발표, 5분 질의응답
ㅇ 심사위원 : 총 3명
발표장소 세부주소
- VR빌딩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5길 16
- 한남대학교: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70 한남대학교
- 전남대학교: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로 77 G&R Hub(건물번호 B25)
- 워크24 대구역점: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168 덕유빌딩 3층
- 피엔유 에이백(PNU AVEC):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50번길 6
<발표심사 유의사항>
- 공지된 발표심사 세부시간표는 변경이 불가하며, 또한 팀 간 협의를 통한 발표시간 변경 역시 불가하오니 양해를 바랍니다.
(심사장소를 기준으로 팀장 소속대학 간의 거리 기준 편성)
- 발표심사에 불참 시 자동탈락 됩니다.
- 각 팀의 발표자는 배정된 시간 15분전까지 심사장소로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각 팀의 발표는 팀대표자가 발표함을 원칙으로 하며, 질의응답에는 팀원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. (즉, 팀대표자만 발표심사에 참여해도 됩니다)
- 팀 대표가 아닌 팀원이 발표할 경우 공고문에 따라 감점 -5점이 부여됩니다.
※ 발표심사장에는 최대2명(팀대표자 1명, 팀원 1명) 입장 가능합니다.
※ 주차지원을 별도로 제공하지 않으니,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.
- 각 팀의 발표자는 소속확인을 위해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.(모바일 학생증 가능)
※ 학생증이 없을 경우, 재학증명서와 신분증을 함께 지참해주세요.
- 발표시간은 팀당 8분이 주어지며, 발표시간 3분+질의응답 5분으로 진행됩니다.
- 배정된 발표시간(3분)에 맞추어 발표자료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발표시간 3분이 종료되면, 바로 질의응답이 시작됩니다.
<발표심사 자료 사전 제출 안내>
아울러 원활한 발표심사 진행을 위해 각 팀의 발표자료를 사전에 취합할 예정입니다.
아래 안내에 맞추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ㅇ 발표심사 자료 제출
- 제출방법: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자료제출 게시판을 통해 제출(7/4 오픈예정)
(홈페이지>게시판>자료제출) 링크: 자료제출 바로가기
※ 제출 시 파일명은 성장트랙_학교명_팀명_대표자명_발표자료
※ PPT로 발표자료 작성하여 PDF로 변환 후 PPT, PDF 파일 모두 제출
- 제출기한(기한을 꼭 지켜주세요!)
1. 수도권①: 2022.7.8.(금) 15:00까지
2. 수도권②: 2022.7.8.(금) 15:00까지
3. 충청권 : 2022.7.8.(금) 15:00까지
4. 호남제주권: 2022.7.15.(금) 15:00까지
5. 대경강원권: 2022.7.15.(금) 15:00까지
6. 동남권: 2022.7.15.(금) 15:00까지
(발표자료 작성시 주의 사항)
ㅇ 발표심사 자료의 분량 제한은 없으나 3분 발표, 5분 질의응답 시간 유의하여 작성 바랍니다.
ㅇ 발표자료 작성 시 유료 폰트 사용 금지
(발표심사에 사용된 발표자료는 최종선발 시 추후 경진대회 백서 제작 시 활용예정)
ㅇ 저작권/사용권이 제한되어 있는 특이 폰트 사용 금지
ㅇ 파워포인트 자료 내 애니메이션 및 영상 사용 금지
ㅇ 제출된 발표자료는 변경 불가
ㅇ 문의처
* 문의내용에 대한 정확한 답변과 안내를 위하여, 카카오 채널로 먼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카카오채널: http://pf.kakao.com/_xiAyNd
- 전화: 02-2156-2295, 2365
- 이메일: education@koef.or.kr
![file](/images/file.gif)
![file](/images/file.gif)
![file](/images/file.gif)
![file](/images/file.gif)
![file](/images/file.gif)
![file](/images/file.gif)